본문 바로가기
맛집/압구정 (feat.압구정 직장인)

[서울/압구정] '보슬보슬' 맛있는 다이어트, 키토김밥 점심 맛집 후기(메뉴추천)

by 유밀 2023. 3. 29.
반응형

보슬보슬 : 다이어트도 맛있게! 저탄고지 키토김밥 맛집

'헬시라이프' 2023년도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죠. 김밥에 탄수화물이 정말 많잖아요? 같은 분식을 먹더라도 김밥에 손이 안 가긴 하더라고요.ㅎㅎ

그런 건강을 걱정하는 시대에 나온 것이 바로 키토김밥이죠. 쌀 없이 계란으로 말은 김밥이라 저탄고지에 알맞는 김밥인데요. 예전엔 그냥 건강식이라고 건강한 맛으로 나왔다면, 요새는 아주 맛있게 만든 키토김밥이 대세입니다.

그런 와중에, 압구정에 키토김밥 '보슬보슬'이 오픈했습니다. 압구정 키토김밥 가게가 많은데 이곳은 오픈하자마자 핫플이 되어버렸어요.
점심때 가면, 반드시 대기해야 합니다. 직원들도 다 정신없어하는 게 보일 지경이에요. 정말 키토김밥을 잘하는 맛집이거든요.ㅋㅋ

오픈하자마자 압구정 핫플, 보슬보슬 내돈내산리뷰 해보겠습니다.

지도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16 지상 1층
영업시간 : 08:00 - 21:00 / 20: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365-1261
기타 : 주차불가, 제로페이

매장 사진

압구정-보슬보슬-매장-외관-사진
압구정-보슬보슬-매장-내부-사진압구정-보슬보슬-패드-주문-사진

매장은 보시다시피 아주 깔끔합니다. 점심타임 시작하자마자 들어간 거라서 사람이 별로 없는데요.
10분만 지나면, 손님으로 꽉 차는 기적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

리뷰 메뉴


보슬 마늘 떡볶이 12,500 원
베이컨 키토마요 8,500 원
묵참 키토마요 8,500원


 
압구정-보슬보슬-묵은지참치키토김밥-베이컨키토김밥-마늘떡볶이-사진

따란~. 우선 전체샷 먼저 보여드릴게요.

여기는 떡볶이도 정말 맛있는데요, 여기에 고소한 키토김밥까지 먹으면 조금 덜 죄책감이 드는 점심을 드실 수 있습니다.
차근차근 메뉴 설명 해드릴게요.

압구정-보슬보슬-마늘떡볶이-사진

보슬 마늘 떡볶이 12,500 원

여러분, 떡볶이 맛있습니다. 은은하게 마늘향이 나서 더 맛있어요.

또 안에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사실 요새 떡볶이 배달하면 양배추 잘 없잖아요. 여기는 대파나 양배추를 아낌없이 넣었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압구정-보슬보슬-마늘떡볶이-확대-사진압구정-보슬보슬-마늘떡볶이-섞은사진

떡은 밀떡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는 쌀떡, 밀떡 안 가려서 좋았어요 ㅎㅎ.

대신 오뎅 종류가 좀 다양했어요. 얇은 넓적어묵, 원통형 어묵 등 대충 어묵 형태가 한 3종류 이상은 되는 것 같아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다 먹어갈 때 쯤엔, 좀 짜긴 했습니다. 사실 떡볶이란 게 언제 조리됐는지가 중요하잖아요?
이날 시킨 떡볶이는 그래도 조리된지 좀 돼서 밀떡에 양념에 제대로 베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양념이 좀 짰습니다. 근데 전 졸인 밀떡 식감을 좋아해서 괜찮았어요.ㅎㅎ

압구정-보슬보슬-키토김밥-2줄-사진

베이컨 키토마요 8,500 원
묵참 키토마요 8,500원

키토 김밥이 나오면 할 말을 잃게 됩니다. 정말 크고 깨를 아낌없이 뿌려서 비주얼이 압도적이에요.

그동안 압구정에서 눈물겨운 야근을 하며, 여러 키토김밥을 시켰지만,
당연코 이곳 키토김밥이 제일 맛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워낙 입소문을 잘 타서인지, 점점 체인점을 늘리는 것 같더라고요. 본점이 압구정이 아닌 것 같은데, 아무튼 비주얼적으로도 합격입니다.

압구정-보슬보슬-묵은지-참치-키토마요-사진

묵참 키토마요 8,500원

이곳의 키토김밥을 여러 개 먹어봤지만, 제일 추천드리는 건 묵참 키토마요입니다.

묵은지+참치 조합의 키토김밥인데, 이 집이 묵은지를 정말 너무 잘해요.
묵은지 잘하는 여러 김밥가게 못지않은 맛입니다.
근데 고소한 계란이 감싸고 있으니 묵은지의 신맛이 중화돼서 더 맛있는 느낌이더라고요.

이쯤 되면, 다이어트라고..?라는 의문이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하지만 어차피 떡볶이, 김밥 먹을 거면 탄수화물 하나라도 더 줄이는 게 좋지 않겠어요?
그런 가게 중에 떡볶이도 맛있고, 김밥도 맛있는 이곳에 발걸음이 가겠죠.ㅎㅎ

압구정-보슬보슬-베이컨-키토-마요-사진

베이컨 키토마요 8,500 원

이곳엔, 기본 키토마요, 크래미키토마요, 트러플 키토마요 등, 다양한 키토마요가 있지만, 떡볶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건 베이컨 키토마요입니다.

베이컨이라서 훈연향이 배어있어요. 스모키 한 향과, 고소한 계란의 조합을 먹을 때, 입에서 중후하고 고단백 한 맛의 폭죽이 터지는데요.
이때, 매콤 달콤한 떡볶이를 한 입 먹어주면, 비로소 '아, 나는 돈 벌러 출근한 게 아니구나, 이 음식을 먹으로 출근한 거구나.'같은 생각이 들게 됩니다. 

묵은지는 필수지만, 떡볶이를 시킬 거라면 반드시 베이컨 키토마요로 시키세요!

총평

오늘 죄책감이 덜 들 수 있는 키토김밥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실 정말 메뉴 자체는 손색이 없고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맛이야 이 동네 중 가장 맛있으니, 말 보탤 게 없죠.
압구정에 키토김밥 가게가 정말 많거든요. 이 가게만 사람이 미어터집니다.ㅋㅋ

하지만, 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매장 홀을 이모님 혼자 감당하시기 어려워 보이더라고요.ㅠㅠ
너무 사람이 많으니까 반찬 리필 주문하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패드에 '반찬 리필 주문하기'가 있는데 그냥 이모님 직접 부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ㅋ 

평점

●●●
3.6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