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압구정 (feat.압구정 직장인)

[압구정 맛집] 따스해진 날씨에 당기는 젤라또 맛집, '젤라떼리아 도도 청담' (메뉴 추천)

by 유밀 2023. 4. 1.
반응형
젤라떼리아 도도 : 날씨가 풀렸으니 젤라또를 먹어줘야지


요새 날씨가 아주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슬슬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오고 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여름에 어울리지만, 젤라또는 봄과 가을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워낙 젤라또의 본고장인 이탈리아가 서늘한 분위기라 그런 걸까요.ㅋㅋ

아무튼 그런 젤라또가 끌리는 날에, 압구정에 괜찮은 젤라또집이 있습니다. '젤라떼리아 도도'청담점인데요. 이곳 메뉴도 함께 추천드리도록 할게요. 내돈내산 리뷰 Let's go.


지도 / 위치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41 1층
영업시간 : 12:00 ~ 22 :00
전화번호 : 0507-1390-8722
기타 : 주차불가, 제로페이


매장 사진

외관은 이렇게 압구정로데오거리 사이에서 아담하게 있습니다. 매장이나 밖에 벤치에서 간단히 먹고 가면, 운치 있어요. 소소하게 행복한 느낌.ㅎㅎ

매장 안은 세련된 느낌이죠. 직원 한 분 계시는 아담한 매장입니다.

매장에서 손님들 오고가는 걸 구경하며 먹었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오네요.


메뉴

작은 컵은 두 가지 맛,
큰 컵은 세 가지 맛이에요.

작은 컵도도 양이 충분하니, 작은컵 추천드립니다.

젤라떼리아 시그니처 메뉴는 브리치즈와 사과잼, 이스파한(장미), 스트라차텔라, 구운 피스타치오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맛은 브리치즈와 사과잼, 구운 피스타치오, 이스파한, 우도땅콩이에요.

이스파한은 장미 맛인데, 위에 라즈베리 잼을 잔뜩 올려줘서 새콤 달달한데, 은은한 장미 향이 입안을 맴도는 게 맛있습니다. 간혹 화장품 맛이라 말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래도 제 주변 분들은 다 잘 드시더라고요.

우도땅콩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저는 이날 브리치즈와 사과잼, 구운 피스타치오를 먹었으니 사진 보면서 리뷰해 드릴게요.


리뷰

구운 피스타치오 & 브리치즈와 사과잼
작은컵 5,000 원


오른쪽이 브리치즈와 사과잼입니다.

저는 꼭 브리치즈와 사과잼을 시키는데요.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입니다. 치즈 맛은 강한 편은 아닌데 우유맛이 진하고, 그 위에 수제 사과잼이 너무 잘 어울려요. 특히 안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중간중간 씹는 맛이 있습니다.

구운 피스타치오를 시키면 위에 피스타치오 가루를 뿌려줍니다. 이게 피스타치오 맛을 고소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야 할까요? 평소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먹는 달달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맛과 다릅니다. 고소하고 맛도 진해서 수제스러운 맛이 나요. ㅎㅎ
피스타치오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실 것 같네요.


총평


오늘 젤라또 맛집 중 하나인 젤라떼리아 도도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원래 여기는 쫀득한 맛보다는 셔벗적인 느낌이 더 강했어요. 근데 요즘은 쫀득쫀득해졌다라고요. 저는 쫀득쫀득한 젤라또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동안 맛 자체는 맛있었지만 식감까지 따라와 주니 더 좋았습니다. ㅋㅋ

압구정에 놀러 가신다면, 상큼하고 달달하게 입가심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