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압구정 (feat.압구정 직장인)

[압구정 맛집]'퀸즈블러바드'힙한 미국 레트로 감성의 남미, 멕시칸요리 맛집

by 유밀 2023. 2. 23.
반응형

Intro

요새 동남아 음식만 추천해서 혹시 지치셨나요? 그럴까 봐 제가 멕시코 음식점 퀸즈블러바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에 나올법한 아메리칸 스타일로 힙하게 인테리어 된 맛집이랍니다.

<홈페이지 소개>
퀸즈블러바드는 south california 지역인 얼바인&샌디에이고에서 멕시칸요리 매니아들이 가장 즐겨 먹는 캘리포니아부리또를 본연의 맛 그대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부리또 매니아라면 혹은 캘리인이였다면 모두 그리워할 캘리포니아 부리또를 곧 체험하게 되실겁니다.

지도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2길 24-5 1층
영업시간 : 11:00 - 21:3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 0507-1489-1611


입구 및 내부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입구-사진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입구-앞에-안내판-사진-문-여는-시간과-닫는-시간이-적혀있다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힙한-내부-벽에-붙은-레트로-포스터-사진-미국-감성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내부-인테리어-사진

아메리칸 레트로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 취향과 가장 잘 맞는 감성의 인테리어랍니다. 사진도 한참 인스타 할 때라 잘 찍었네요. 하하

왠지 저기서 새벽 1시에 간단한 타코와 맥주를 시키고, 프롬파티 프로포즈를 하겠다며 나갔는데 연락되지 않는 남동생이 대체 어디에 있는 건지 추리할 것 같은 느낌. 당장 경관한테 신고도 안 한 채로 말이죠!! 이런 느낌! 아시겠나요?... (조용)
아무튼 그런 느낌이에요. 아주 힙합니다.

메뉴


<주문메뉴>
치즈 퀘다시아 2pcs 4,900원
새우타코 3pcs 16,000원
까르네아사다 프렌치 프라이 17,900원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새우타코-치즈퀘다시아-사진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퀘사디아-새우타코-사진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까르네아사다-프렌치-프라이-사진


절경이네요. 웬만한 건 다 맛있습니다만, 가장 추천하는 제 최애메뉴는 까르네아사다 프렌치 프라이입니다.

우선 여기 타코는 신선하고 가벼운 느낌이에요. 차가워서 샐러드 브리또를 먹는 느낌. 아시겠나요? 가볍게 가다가 치즈 퀘사디아로 살짝 느끼함을 가미해주고나서 까르네아사다 감자튀김으로 묵직한 느낌을 제대로 주는겁니다.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새우-타코-들고있는-사진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까르데아사다-프렌치-프라이-비비고-있는-사진


평소 맥도날드에 푹 기름에 절여진 흐물흐물한 눅눅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남미 감자튀김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워크림에 양파, 할라피뇨,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로 버무리는데 눅눅해지지 않고 버틸 재간이 있간?

퀸즈블러바드-압구정점-콜라-제로콜라-예쁜-잔에-담는-사진

좀 느끼하다 싶을 때, 이 예쁜 잔에 담겨있는 제로콜라를 콸콸 마셔주면 아주 미칩니다. 조만간 가야겠네요.

만약 여기서 드신다면,  런던베이글뮤지엄 매장에서 먹고 가는 걸 허락해 드릴게요.
제가 거긴 포장해야 한다.
빵이라고 얕봤다간 큰코다친다.
그거 먹고 저녁 먹으러 갈 순 없을 거다.
속 더부룩해서 기억만 안 좋아질 거다.
이런 식의 저주아닌 저주인듯한 조언을 했었잖아요?
퀸즈블러바드에서 가볍게 시키시고 런던베이글에서 커피 한 잔을 한다면 이해해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퀸즈블러바드를 갈 땐, 웨이팅을 한 적이 없어서 그런지 언제는 가기 좋은 것 같거든요. 적당히 다른 곳 웨이팅을 걸고 대기 탈겸 배도 채울겸 있기 좋은 가게 같습니다.


총평

저는 주로 점심에 가지만, 많은 분들이 2차 술집으로도 많이 방문 할 것 같은 맛집입니다. 맥주에 치즈퀘사디아를 먹으면 더 술이 잘 들어갈 것 같네요.
2차로 가는 걸 추천드리고 힙하게 된 내부 인테리어를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내돈내산 평점

●●●◐
3.5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