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아이셔 : 핵폭탄급 신맛, 내돈내산 리뷰
오리온에서 아이셔 한정판으로 극한의 신맛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평소에 새콤달콤도 잘 못 먹는 저라서 두려움이 앞설 수밖에 없었는데요.
회사에 저 빼고 다 신 걸 엄청 잘 먹어서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그러니 단체 리뷰이니, 객관성이 더 올라간 리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제품 / 패키지 사진
디자인을 굉장히 독특하게 했네요. 오리온 고문님들이 재밌게 디자인하라고 지시했나 봅니다. 솔로부대며, 군인이 어디서 나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임팩트는 있는 것 같습니다.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후면 표기사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윗면에 보니까, 비타민 C 100% 충전 과즙이라고하네요.
굉장히 신 맛을 표현하기 위해서 패키지가 전체적으로 블랙이네요.
신께선 저에게 매운맛을 잘 먹는 혀를 주셨지만, 신맛을 즐길 수 있는 혀는 1%밖에 안 주셔서 그런지 손이 좀 떨렸습니다.
기존의 아이셔와 동일하게 청사과맛 츄잉캔디입니다. 여기에 신맛만 더 추가했나 봐요.
뭐죠? 제품까지 검은색이에요. 깜짝 놀랐습니다. 컨셉에 아주 충실하네요.
맛 리뷰
한 입 베어 물고 너무 놀라서 화면이 흔들렸네요.
저한텐 통각이었어요. 너무 시더라고요. '끄아아' 비명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다행히 옆에 츄잉캔디가 아주 달달해서 그나마 신 맛이 좀 중화되는 것 같지만, 저 가루만 단독으로 먹으면 너무 셔서 눈이 안 떠져요.
한 입에 다 넣은 저희 회사사람들은 아주 평온했습니다. 절 보고 왜 오버하냐며 질책하더라고요. 허, 솔직히 츄잉캔디 때문에 신맛이 중화된 게 분명합니다. 전 가루를 혀에 직접 댔으니 더 신 거죠. (억울)
총평
신 거 잘 먹는 동료들 평은 '오, 이 정도 신맛이면 먹을만하다. 그동안 다른 제품들은 항상 부족했는데, 이 정도면 딱 좋다.'라며 호평했습니다. 하지만 또 그렇게 신맛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저처럼 신 걸 못 드시는 분들은 괜한 도전하지 마시길 권유드립니다. 하지만 신맛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더 신맛을 원하신다면 반 쪼개서, 가루만 드세요. 저 진짜 너무 셔서 놀랐는데 아무도 안 믿어줘서 좀 억울한 하루였습니다.
'리뷰 > 일반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발매예정, 거품나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머그캔' 리뷰 (22) | 2023.03.25 |
---|
댓글